FAQ

뒤로가기
제목

A/S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?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9-06-03

조회 58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QUARIC 소파의 A/S는 구매지점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
A/S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고객님 : 하자발생-->구매지점 연락

아쿠아릭 : 해당지점에서 제조공장으로 접수-->A/S전담콜센터에서 고객님과 통화-->하자내용파악 및 처리 일정조율-->처리

순서이며 처리일정은 하자내용에 따라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